온라인 CFD 및 FX 트레이딩 분야의 금융 선도 기업인 Axi가 맨체스터 시티의 스타 선수인 네이선 아케, 오스카 밥, 오마르 마무르시가 참여한 최신 캠페인 ‘More Than’을 공개했다.
Axi의 브랜드 및 스폰서십 총괄인 한나 힐(Hannah Hill)은 새로운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며 “2020년 맨시티와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그동안의 시간은 클럽과 Axi 모두에게 정말 특별했다. 맨시티는 단순한 축구 클럽이 아니며, Axi 역시 단순한 브로커가 아니다. 우리는 단순한 성공 그 이상을 추구하며, 야망·혁신·열정이 우리를 움직인다. ‘More Than’은 우리의 삶의 방식이며, 이번 캠페인은 그 철학을 생생하게 보여준다”고 이번 캠페인의 의미를 강조했다.
Axi는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온라인 트레이딩 파트너로서 그동안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지난 시즌에는 양측의 4년간 협업을 기념한 ‘Four Years’ 캠페인을 선보이며, 함께 이뤄낸 성과와 새로운 도약을 조명했다.
맨체스터 시티와의 파트너십 외에도 Axi는 라리가의 지로나 FC의 공식 LATAM 온라인 트레이딩 파트너이자 브라질 클럽 EC 바이아(Esporte Clube Bahia)의 공식 온라인 트레이딩 파트너이기도 하다. 2023년에는 잉글랜드 국가대표 존 스톤스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으며, 최근 해당 협업을 연장하며 혁신·탁월함·축구 산업에 대한 Axi의 지속적인 의지를 다시 한번 강조했다.
※ Promoted by AxiTrader LLC. 장외파생상품(OTC derivatives)은 높은 투자 손실 위험을 수반한다. 본 콘텐츠는 지역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 있다.